소개

소개

사업소개

페스티벌

경기도 최대 규모의
자원 순환 축제!

일상에서 만나는 가치의 재발견, 「경기 업사이클 페스티벌」

평범한 일상 속 버려지는 물품들은 우리에게 점점 더 큰 환경적 위협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 업사이클러들은 혁신적인 디자인 활동을 통해 폐자원에 새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는 매년 멋진 업사이클 제품들을 전시하고, 직접 제작 과정을 체험하도록 하고,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여 친환경적 소비 경험을 제공하는 「경기 업사이클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업사이클의 산업적ㆍ환경적 가치와 그 문화를 담아냄으로써 업사이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그 가치를
공유합니다.

플리마켓

즐거움 가득!
직접 보고 듣고 만드는
문화예술시장

「경기 업사이클 플리마켓」 업사이클 같이하장(場)

좋은 사람들과 함께 업사이클 과정을 경험하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경기 업사이클 플리마켓」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아름다운 업사이클 작품을 감상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와 공연도 즐길 수 있답니다.
미래를 밝히는 친환경 소비로의 발걸음,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와 함께 하세요.

포럼/세미나

업사이클 관련
전문가들과의
유쾌한 소통

「경기 업사이클 포럼 / 세미나」 - Talk 쏘는 경기 업사이클 세미나

도민의 업사이클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경기 업사이클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업사이클 관련 기업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가까이서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입니다.
최근의 이슈와 각양각색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산업의 발전 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여, 경기도 업사이클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문화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합니다.